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H, 사회적 가치 실현 비전 선포식 개최

NSP통신, 맹지선 기자, 2018-06-27 16:05 KRD7
#한국토지주택공사 #LH #사회적 가치 실현 #비전 선포식
NSP통신-LH는 27일 서울 용산구 소재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LH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LH)
LH는 27일 서울 용산구 소재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LH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LH)

(서울=NSP통신) 맹지선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는 27일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LH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LH는 연초 경영의 최우선 화두로 제시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담 조직 설립, 사회적 경제와 동행포럼 개최, 인식전환 및 역량강화 교육 등의 토대를 다지고 임직원 해커톤, LH 국민 공감위원회 자문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내부 직원, 외부 전문가, 국민 의견 모두를 반영해 사회적 가치 비전과 전략을 완성했다.

해커톤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로 한정된 기간 내에 기획자, 개발자, 디자이너 등 참여자가 팀을 구성해 쉼 없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이를 토대로 앱, 웹 서비스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완성하는 행사다.

G03-8236672469

박상우 LH 사장은 환영사에서 “국민의 신뢰를 얻는 것이 LH 경영의 근본이 되야 한다”며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과감한 투자와 섬세한 노력으로 국민의 삶터와 일터를 행복이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행사에는 국회, 정부 주요 인사와 사회적 가치 분야 전문가 등 총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현미 국토부장관을 대신해 박선호 주택토지실장을 필두로 서형수 의원, 송경용 신부, 정세균 전 국회의장이 축사에서 LH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촉구했다.

NSP통신/NSP TV 맹지선 기자, jees6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