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병윤 경북도 경제부지사 경산 전통시장 명절 장보기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7-01-18 18:22 KRD7
#경상북도 #경북도 #정병윤

창조경제산업실 직원 50여명 함께 정감 넘치는 전통시장 장보기

NSP통신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정병윤 경북도 경제부지사는‘설날’을 맞아 18일 경산시 최대 시장인 경산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장보기행사를 가졌다.

행사에 함께 참가한 송경창 창조경제산업실장 외 소속 직원 50여명은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을 벌인 후 미리 구매한 ‘전통시장 상품권’을 이용해 과일, 건어물 등 제수용품과 생활용품 등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하고 재래시장 경기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 이날 장애 보육시설인 성락원을 방문해 명절이면 외로움을 더 크게 느끼는 장애우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정담을 나누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지고,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G03-8236672469

한도근 경산시장 상인회장과 도의원, 김호진 부시장 등과 간담회를 가진 자리에서 정 부지사는 “경기침체로 인해 지역 재래시장 활성화 대책을 최우선으로 추진해, 살맛나는 고향장터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상인들도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고객친절서비스 운동, 대박세일 등 고객들이 다시 찾을 수 있는 전통시장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설날을 맞아 복지시설에 계시는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가져줄 것”도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