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대구사격장, 여름 야간 개장

(입력) 2017-07-17 19:22:16 (수정)
(태그) #대구사격장, #여름
XMLYKR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사격장은 무더위와 열대야로 지친 시민들과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13일까지 21일간 22시까지 영업시간을 연장해 운영한다.

대구시설공단이 운영하는 대구사격장은 열대야에 지친 시민들에게 사격체험과 함께 피서처를 제공하고, 평소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이 퇴근 후 사격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도록 여름 야간 개장을 실시한다.

야간 개장 기간 동안에 이용할 수 있는 종목으로는 만14세 이상이 이용 가능한 권총, 공기소총 사격과 나이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스크린, 비비탄 사격, 전투체험, 물총체험 사격이 있다.

 

야간 개장 기간 중인 다음 달 5일에는 특별히 사격 무료강습회를 개최하여 평소 사격을 접할 기회가 부족한 시민들에게 사격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가족사격대회 개최를 통해 가족을 비롯한 직장인들의 참여를 유도해 추억거리를 제공하고 흥미 유발과 함께 사격인구 저변확대에 노력하고자 한다.

또 사격 무료강습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지진 대피 요령과 야간 정전 대비 훈련을 실시해 안전의식 고취 및 사고 대처능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야간 개장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구사격장 전화 및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구사격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열대야에 지친 시민들과 업무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들이 피서와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도록 야간개장을 준비하게 됐다”며 “가족, 연인, 직장동료들과 함께 이색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AD]corver

 

 

 

NSP리포트
더보기
신한은행, 인도에 이어 베트남 ‘글로벌 트레이딩 센터’ 출범
신한은행, 인도에 이어 베트남 ‘글로벌 트레이딩 센터’ 출범
신한은행은 베트남 호치민에 환 리스크 관리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벌 트레이딩 센터(G
NH농협은행, 2018년 상반기까지 ‘400명 신규채용’
NH농협은행, 2018년 상반기까지 ‘400명 신규채용’
NH농협은행(은행장 이경섭)은 2018년 상반기까지 400명을 신규 채용한다. 올해 하반기에 5급
신보, ‘로봇산업육성’ 업무협약 체결
신보, ‘로봇산업육성’ 업무협약 체결
신용보증기금(이사장 황록)은 한국로봇산업진흥원, KEB하나은행과 지난 20일 로봇산업진흥
[AD]포항시차별없는 여성 일자리
[AD]포항시 쓰레기바른배출
[AD]영덕
[AD]corver
[AD]경산시
[AD]현대제철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