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이웃사랑 성금 2억원 통 큰 기부(대구/경북) - NSP통신 
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daum news publish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아이에스동서, 이웃사랑 성금 2억원 통 큰 기부
(입력) 2017-12-07 19:04
(태그) #아이에스동서(010780), #이웃사랑기부, #대구시
XML:KR
부산․경남 기반 건설사 대구의 소외된 이웃 위해 통 큰 나눔 실천
권영진 대구시장, 아이에스동서(주) 권혁운 회장,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함인석 회장. (사진 = 대구시)
권영진 대구시장, 아이에스동서(주) 권혁운 회장,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함인석 회장. (사진 = 대구시)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아이에스동서(회장 권혁운)는 7일 대구시청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 함인석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성금 2억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아이에스동서는 2011년부터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은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140억여원의 사재를 출연해 ‘문암장학문화재단’을 만들어 매년 2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지도층의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동시에 실천하고 있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나눔은 자신뿐만 아니라 이웃과 함께 잘 살아갈 수 있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데 가장 소중한 가치이며, 특히 복지수요에 비해 재정이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기업의 기부가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시기에 대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큰 결심을 해 주신 아이에스동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업이 나눔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AD]한국가스공사
[AD]2018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AD]울진뮤직팜페스티벌 이미지 배너
[AD]포항시 불꽃축제
[AD]포스코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