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상장법인 동향] 현대일렉트릭 美 상무부 과징금 부과 外(대구/경북) - NSP통신 
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daum news publish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대구 상장법인 동향] 현대일렉트릭 美 상무부 과징금 부과 外
(입력) 2018-03-13 21:59
(태그) #대성홀딩스(016710), #현대로보틱스, #한국비앤씨, #이그잭스, #에스앤에스텍
XML:KR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현대로보틱스(267250)의 자회사 현대일렉트릭앤에너지시스템은 미국상무부로부터 한국산 변압기 반덤핑 명령에 대한 4차 연례재심 최종판정 결과에 따른 60.81%의 반덤핑관세율에 의해 592억1339만원의 추징금을 부과받았다.

현대일렉트릭앤에너지시스템은 이 판정에 대해 부과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상급법원인 국제무역법원(CIT)에 제소해 이전 정상적 판정의 반덤핑 관세율 수준으로 최대한 회복되도록 할 것임을 밝혔다.

한국비엔씨는 주주총회 의안의 최종확정 및 이에 따른 정기주주총회 소집결의 이사회의 개최가 지연돼 주주총회 집중일인 오는 29일 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공시했다.

티케이케미칼도 오는 29일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SM R&D 센터에서 주주총회 소집결의를 공시했다.

이그잭스는 정기주총 상정 의안인 물적분할의 세부내용의 확정, 내부결산일정, 외부감사인의 감사보고서 수령일, 등기임원의 주주총회 출석가능일정을 고려해 주주총회 집중일인 오는 28일 주주총회 개최에 대한 사유를 공시했다.

맥스로텍은 오는 28일 대구 달서구 성서4차 첨단로의 기업협력관에서 23기 재무제표 승인 및 사내이사 재선임 건 등에 대한 주주총회 소집결의를 공시했다.

대성홀딩스는 직전연도 대비 당기순이익의 37.8% 증가에 따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대규모법인 15%)이상 변경을 공시했으며 종속회사 이익증가 및 관계회사 이익 증가를 주요 변동요인으로 명시했다.

에스앤에스텍은 남기수 전 대표이사의 사임에 따라 정수홍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정수홍 대표이사는 에스앤에스텍의 최대주주로 437만주의 주식을 보유해 22.14%의 지분율을 갖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AD]울릉군의회
[AD]한국수력원자력
[AD]영남이공대학교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