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혁 칠금 이사장, aT농수산유통공사 표창장 수상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8-04-16 19:05 KRD7
#권혁 칠금 이사장 #권혁
NSP통신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경북인재개발원 칠금 이사장 권혁은 지난 11일 aT센터에서 개최된 ‘제9회 외식산업인의날’ 공식 행사에서 국내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aT농수산유통공사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번에 aT표창장을 받은 대경인재개발원 칠금 이사장 권혁은 외식문화에 대한 올바른 사업 발전을 위해 외식산업을 업으로 하는 이들에게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여 표창을 수여 받게 됐다.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해온 전문교육을 통해 지역의 외식산업의 발전을 도모했고 창업센터를 기반으로 sns마케팅교육, 전문촬영기법을 통한 제품 및 메뉴에 대한 사진촬영교육을 진행했다.

G03-8236672469

이를 기반으로 전자상거래를 통한 유통의 다양성을 추진해 외식산업인들에게 지속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또 전자상거래가 익숙지 못한 외식산업인들에게 쇼핑몰운영과 오픈마켓이라는 새로운 교육을 추진해 지역의 교육생들에게 4차산업의 의미와 참여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권혁 이사장은 “창업을 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지역의 외식 산업인들에게 한 가지라도 도움이 되는 교육을 추진하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다가오는 4차 산업과 무한경쟁의 시대에 미력하나마 힘을 다하고 있는 저에게 이렇게 큰 표창을 주어져 어깨가 무거워 진다"며"더욱 용기를 내어 전문전인 창업과 실무운영교육을 준비하여 추진겠다”고 포부를 빍혔다.

한편, 제9회 외식산업인의날 행사는 국내 외식산업 대표를 비롯 식품외식업계 관계자, 정·관계 인사, 학계 대표인사들이 참석해 외식산업 발전에 공로한 외식산업인을 선발해 표창하는 외식산업인들을 위한 축제의 자리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