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권영진 대구시장, “대구는 지금 큰 전환의 시기에 있다”

2018-07-11 18:54, 김을규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권영진, #대구시장
 (사진 = 대구시)
(사진 = 대구시)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권영진 대구시장은 11일 기자회견을 열고"250만 시민여러분의 부름을 받아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다시 서게 됐다"면서"대구는 지금 큰 전환의 시기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끌어온 우리 대구는 어떤 도시로 다시 대한민국의 중심에 설 것인가라는
중대한 도전 앞에 서 있다"며"저는 지난 4년 동안 대구혁신’의 깃발을 들고 시민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도약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달려왔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대구혁신 시즌1이 새로운 전환의 방향과 틀을 만드는 것이었다면, ‘대구혁신 시즌2’ 는 혁신의 결과를
시민들이 체감하는 변화로 만들어 내는 것"이라며"그래서 저는 ‘내 삶을 바꾸는’ 시장이 되겠다. 이를 위해 대구를 기회의 도시, 따뜻한 도시, 쾌적한 도시, 즐거운 도시, 참여의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저는 지난 4년보다 더 낮은 자세로 시민들과 함께, 시민들의 힘으로, 대구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며"시민 여러분의 말씀을 더 경청하고 두 발로 현장을 확인하겠다"고 피력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한울원자력본부
[AD]청도군의회
[AD]대구보건대학교
[AD]경상북도관광공사
[AD]영덕군
[AD]한동대학교2
[AD]봉화군농업기술센터
[AD]영남이공대학교
[AD]영양군
[AD]정동극장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