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강덕 포항시장 역점사업, 그린웨이에 대량의 '폐기물' 방치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8-08-16 17:59 KRD2
#포항시 #그린웨이(Green Way) #이강덕 포항시장 #폐기물

폭염에 그린웨이 찾은 시민들 음식물쓰레기까지....계도와 청정그린웨이 유지 홍보 요구돼

NSP통신-포항시 북구 양학동 산비탈 자연녹지의 그린웨이 사업 현장에 엄청난 양의 폐기물이 무단 방치돼 있다. (독자제공)
포항시 북구 양학동 산비탈 자연녹지의 그린웨이 사업 현장에 엄청난 양의 폐기물이 무단 방치돼 있다. (독자제공)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이강덕 포항시장의 역점사업인 그린웨이(Green Way)에 대량의 폐기물 더미가 방치되고 있어 '그린웨이'라는 명성에 먹칠을 하고 있다.

최근 도심 폐철도 구간 인접한 북구 양학동 산비탈 자연녹지의 그린웨이 사업 현장에는 엄청난 양의 폐기물이 무단 방치돼 도심 미관을 저해하면서 주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 폐기물 더미는 폐비닐과 농사용 자재, 판자농막, 물통 등 그린웨이 사업 추진과정에서 쏟아져 나온 것으로 추정되는 각종 폐기물과 생활쓰레기들로 십여일이 넘도록 방치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로 인해 최근 집중 호우로 침출수까지 무방비로 유출되고 있어 주변 환경오염의 우려까지 낳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폭염으로 그린웨이를 찾는 시민들이 늘어나면서 그린웨 곳곳에 음식물 쓰레기까지 나뒹굴고 있어 이에 대한 계도와 함께 청정 그린웨이 유지를 위한 홍보활동 또한 요구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