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아울렛 율하점-대구동구자원센터, 양질의 봉사활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9-03-23 09:18 KRD7
#롯데아울렛 #롯데아울렛 율하점 #대구동구자원센터 #대구시

매년 실시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역사회 발전 방안과 기부 문화 등 지원 협약

NSP통신-롯데아울렛 율하점은 지난 22일 대구동구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식을 갖고 관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아울렛 율하점)
롯데아울렛 율하점은 지난 22일 대구동구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식을 갖고 관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아울렛 율하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아울렛 율하점(점장 전석진)은 지난 22일 대구 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자원봉사 및 이웃 사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동구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을 전개해오고,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무료급식, 물품 지원 등을 추진해온 그 동안의 활동을 보다 체계적이고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롯데아울렛 율하점 전석진 점장과 동구자원봉사센터 최희순 센터장 등이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 방안 모색과 기부 문화 활성화를 지원한다는 내용을 협약서에 서명했다.

G03-8236672469

전석진 점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나눠줄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