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항시, 오천읍 소하천 현장에서 브레인스토밍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7-06 18:37 KRD7
#포항시 #이강덕시장 #하천정비 #오천읍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현장에서 직원 아이디어 모아

NSP통신-포항시 생태하천과 직원 15명은 6일 오천읍 냉천 등 소하천 현장을 둘러보며 우수기 대비 하천정비 대책 및 재해위험 예방을 위한 브레인스토밍(자율토론)을 개최했다. (포항시)
포항시 생태하천과 직원 15명은 6일 오천읍 냉천 등 소하천 현장을 둘러보며 우수기 대비 하천정비 대책 및 재해위험 예방을 위한 브레인스토밍(자율토론)을 개최했다. (포항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시 생태하천과 직원 15명은 6일 오천읍 냉천 등 소하천 현장을 둘러보며 우수기 대비 하천정비 대책 및 재해위험 예방을 위한 브레인스토밍(자율토론)을 개최했다.

이번 토론에서는 오천 냉천지역의 우리 시 하천의 현안과 하천정비사업에 대한 개선점 및 활성화 방안을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지역 현안에 대해 직원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하천 정비사업 활성화 방안, ▲재해위험 및 예방사업 효율적 추진방안, ▲시민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방안 등 3개 과제에 대해 중점적으로 토론하며 실천방안 등을 논의했다.

G03-8236672469

이날 수렴된 직원 아이디어는 풍수해 대비 위험지역 정비사업, 시민 편의시설 확충 등 푸른도시 포항을 조성해 나가는 데 다각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항시 이삼우 생태하천과장은 “이번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형식과 격의에 구애되지 않은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며 직원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푸른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새로운 시책을 발굴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