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Ⅱ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10-30 18:20 KRD7
#안동시 #권영세시장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슬기로운척추생활

'그대와 나의 슬기로운 척추생활' 공연

NSP통신- (안동시)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Ⅱ - 그대와 나의 슬기로운 척추생활’ 공연이 오는 11월 4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 는 코로나19로 한층 관심이 부각되고 있는 전문 의료 지식을 지역민들에게 바르게 전달하고자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모에 선정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이다.

외부의 예술단체와 지역 예술인, 공연장이 협업해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지역 예술인의 역량강화를 도모, 지역문화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진행하는 사업이다.

G03-8236672469

그 두번째 공연으로 우리 몸의 중심 기둥이자 중장년층이 가장 힘들어하는 척추 질환의 원인 및 치료방법을 공연예술과 함께 전달하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메디와 아트가 결합해 전문 의료진과 예술인이 협업, 진행하는 보기 드문 문화예술활성화 기획 프로그램이다.

우리 몸에서 나타나는 척추 질환 증상을 지역 연극단체 극단안동이 옴니버스 단막 연극으로 표현하고 지역 척추분야 전문의 정영선 안동성소병원 척추디스크센터장 소장과 김종문 안동병원 심뇌재활센터장의 전문 의료지식을 전달하며 토크와 타악 마람바 앙상블이 함께한다.

‘현대인을 위한 메디아트콘서트시리즈Ⅱ - 그대와 나의 슬기로운 척추생활’ 공연은 5세이상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으로 진행한다.

또한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관람 입장 전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개인위생, 방역 관리를 철저히 관리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