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동시 농축협, 이웃돕기 성금 1억 원 기부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03-05 14:58 KRD7
#안동시 #농축협 #희망나눔캠페인 #성금기탁

농축협의 경비절감과 전 임직원이 매달 모은 봉사단 기금으로 조성

NSP통신-안동시 농축협은 지난 4일 안동시장실에서 희망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억 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안동시)
안동시 농축협은 지난 4일 안동시장실에서 ‘희망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억 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안동시 농축협은 지난 4일 안동시장실에서 ‘희망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억 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농축협의 경비절감과 전 임직원이 매달 모은 봉사단 기금으로 조성한 이번 성금은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와 각종 재난으로 인한 긴급 위기가구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안동시 농축협은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왔고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성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문화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

G03-8236672469

배준호 NH농협 안동시지부장은 “이번 기부금이 코로나로 인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분들과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희망을 전달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1억 원을 기부해주신 안동시 농축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의 소외 이웃을 보듬는 나눔 금융이 더욱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성금을 기부해주신 농축협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희망나눔으로 더욱 아름답고 따뜻한 안동을 조성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