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한영대학교, 창업인재 발굴을 위한 지원프로그램 운영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9-11-19 10:45 KRD7
#한영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창업지원프로그램
NSP통신-여수 한영대학교 취창업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창업인재 발굴을 위한 창업지원프로그램 (한영대학교)
여수 한영대학교 취창업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창업인재 발굴을 위한 창업지원프로그램 (한영대학교)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한영대학교(총장 임정섭)는 교육부 주관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지원을 받아 교육과 산학협력 분야의 혁신을 꾀하고 있으며 이중 창업인재 발굴의 일환으로 창업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Staru-UP 캠프, 창업특강, 인큐베이팅 아이디어, 창업동아리 활동지원, 창업경진대회 등 단계적으로 제공돼 운영되고 있다.

사회복지과 이민지 학생은"창업 아이템을 실제적으로 사업과 연결시키는 방법과 시장 분석 및 접근 방법 집중 컨설팅을 통해 창업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고, 가지고 있는 창업 아이템을 시각화하는 작업을 통해 실제 창업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의 장 이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정미라 취·창업혁신센터장은"4차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새로운 트렌드와 창업 아이템으로 창업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학생들의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창업지도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임정섭 총장은"SSU(Success Start UP) 창업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창업역량을 함양하여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 성공 창업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영대학교는 교육부 주관 대학혁신지원사업에서 3개년 간 약 149억을 지원받아 '구성원에게 이로운 혁신, 숭실 利노베이션'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교육과 산학협력 분야의 혁신을 꾀하고 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