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상의-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시체육회와 광양시축구협회에 상생발전 상호협력 협약식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2-08-11 13:12 KRD2
#광양시 #광양상공회의소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시체육회 #광양시축구협회

10월15일~16일 (가칭)기업인의날 시민축구대회 개최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상공회의소(회장 이백구)와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은 광양시체육회(회장 정시화)와 광양시축구협회(회장 박승기)는 광양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11월4일 기업인의 날 기념해 스포츠 유망주 및 (가칭)기업인의날 시민축구대회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이백구 광양상공회의소 회장,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김용서 광양체육회부회장, 박승기 광양시축구협회장, 김종신 광양시체육회 사무국장, 김홍규 광양시축구협회 전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백구 회장은"우수한 경기력은 유망주 때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았는지에 따라 좌우되기 때문에 투자와 관심이 정말 중요하다“며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박성현 사장은 “장차 뛰어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의 계기를 만들어 주신 이백구 광양상공회의소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4개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자원과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활동 및 지역민과 동반 성장· 발전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여수항만공사는 행복장학금 사업으로 초·중·고 축구부에 용품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박승기 회장은 “광양시는 초등학교부터 프로축구단까지 있는 축구 도시로 다음 세대를 이어갈 유망주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필요하다"며"축구 유망주들의 힘찬 도약과 응원할 수 있는 선순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광양시체육회와 광양시축구협회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칭)기업인의날 시민축구대회를 개최함으로 인해 생활체육를 활성화와 축구의 저변확대를 통해 축구발전의 기반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보여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가칭)기업인의날 시민축구대회는 오는 10월15일~16일(예선전), 29일(결승전)을 광양공설천연구장, 광양축구전용 1,2구장에서 청년부, 중년부, 장년부(연령별), 여성부 및 실버부로 개최 예정이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