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산시, 다중이용시설 특별안전점검 실시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20-01-06 11:28 KRD7
#서산시 #맹정호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 #사고예방
NSP통신-▲서산시가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서산시)
▲서산시가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서산시)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서산시(시장 맹정호)가 오는 10일까지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안전점검은 설 명절 동안 많은 귀성객과 시민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사전 점검을 통해 위험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고 인명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추진된다.

점검대상은 서산공용버스터미널, 동부시장, 해미종합시장, 대산종합시장, 롯데시네마, CGV서산이며 시는 건축물의 손상, 균열, 누수 등의 결함 발생과 도장재료 마감상태, 담장, 축대 등 부대 시설의 안전성을 세밀히 점검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한 시는 누전차단기 정상작동 여부, 가스설비·배관의 누출 여부, 지하설비 누수 여부도 꼼꼼히 살펴볼 계획이며 현지 시정이 가능한 문제점은 즉시 처리하고 기간이 소요되는 하자는 응급조치를 실시한 후 위험요인이 해소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관리·점검한다는 방침이다.

이석봉 안전총괄과장은 “귀성객과 시민들이 따뜻하고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점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