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청양군, 지역농산물 이용촉진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20-07-02 16:33 KRD7
#청양군 #김돈곤 #농산물 #처갓집양념치킨 #판로확대
NSP통신-▲청양군이 다자간 업무협약을 맺고 처갓집 양념치킨의 새로운 맛 창조에 들어갔다. (청양군)
▲청양군이 다자간 업무협약을 맺고 처갓집 양념치킨의 새로운 맛 창조에 들어갔다. (청양군)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2일 청양지역 농산물 이용 확대와 공동 마케팅을 위해 한국일오삼(대표 신동욱), 청양고추영농조합법인(대표 최광석)과 다자간 업무협약을 맺고 ‘처갓집 양념치킨’의 새로운 맛 창조에 들어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일오삼은 청양고추 등 청양지역 농산물을 자사 브랜드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에 활용하면서 청양군과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앞으로 연간 50여톤의 청양산 농산물을 구매해 제품화할 계획이다.

이날 군은 한국일오삼과의 농산물 이용촉진, ‘처갓집양념치킨’ 전국 1200여 가맹점을 통한 공동 마케팅, 농산물 품질관리 등 신뢰 형성을 위한 구체적 지원을 약속했다.

G03-8236672469

최광석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농촌경제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조합 자체 품질관리계획에 따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납품하겠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앞으로도 군내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한 다양한 품목 발굴과 판로 개척으로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