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토지신탁, 우정동 명품 주거단지 ‘코아루 웰메이드’ 본격 분양

NSP통신, 도종구 기자, 2016-10-05 16:22 KRD7
#한국토지신탁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 #울산시 중구 우정동 218-2번지 #지하3층~지상29층 3개동 #명문학교
NSP통신- (에이블미디어플러스)
(에이블미디어플러스)

(경북=NSP통신) 도종구 기자 = 한국토지신탁이 오는 7일 견본주택을 열고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218-2번지에 들어서는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는 울산시 내에서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대표지역이다.

노후아파트가 많아 새 아파트 공급을 기다려왔던 지역 내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하3층~지상29층 3개동으로 아파트 전용면적 84㎡ 219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52, 70㎡ 66실로 구성된다.

G03-8236672469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는 부동산 신탁업계 리딩컴퍼니로 신뢰성을 확보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준공을 책임지기에 사업의 신뢰도가 높다는 평이다.

◇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는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자랑한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의 극장과 젊음의 거리 상권 이용이 쉽고, 이마트, 홈플러스도 근거리에 위치해 쇼핑하기에 편리하다.

여기에 신세계가 우정혁신도시 내 2020년까지 조성할 계획인 ‘라이프스타일 센터’와도 약 1km가량 떨어져 있어, 수혜단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라이프스타일 센터’는 백화점, 엔터테인먼트, 레저시설, 문화공간 등을 갖춘 복합 센터다. 신세계와 울산 중구청은 울산혁신도시 백화점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월 체결했다.

또한 생활편의시설과 더불어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31번국도 및 북부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울산 도심은 물론 부산·경남권 접근성이 뛰어나며, 여기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양사초 및 울산중·고, 울산여중, 강남고 등 울산을 대표하는 명문학교와도 가까워 교육환경 역시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 쾌적한 주거환경 역시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의 장점

태화강대공원 및 울산시민공원, 태화강체육공원이 단지에서 반경 2km안에 위치한다.

태화강대공원은 대나무생태원, 실개천, 초화단지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십리대숲도 있어 울산시민의 휴식처로 사랑받고 있으며, 단지에서 인근에 있는 각종 공원의 체육시설과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다.

◇ 입주민 배려한 혁신평면 설계․다양한 커뮤니티, 우정동에서 누리는 명품주거단지 프리미엄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는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4㎡(아파트)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4-bay 설계(일부세대 제외)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한편 채광 및 환기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오피스텔의 경우에도 방3개, 화장실 2개의 아파텔 구조로 설계해 소형 평형 아파트를 많이 찾는 수요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을 설치, 동간 거리를 확보하는 등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입주민들의 편의도 세심하게 배려함과 더불어 고품격 커뮤니티를 설치, 주거환경을 업그레이드 한다는 계획이다.

주차 공간 역시 가구당 1대 이상으로 확보해 입주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썼다.

이러한 명품 주거단지인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 분양가는 주변 아파트 시세 수준으로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우정동 코아루 웰메이드’ 견본주택은 삼산사거리 인근 전자랜드 맞은편인 울산시 남구 삼산동 220-5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도종구 기자, djg11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