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의회, 양지보도육교 준공식 참석(경기남부) - NSP통신 
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daum news publish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광명시의회, 양지보도육교 준공식 참석
(입력) 2017-03-20 20:35
(태그) #광명시의회, #광명시, #육교, #준공식, #광명역
XML:KR
20일 광명시의회 의원들이 광명역세권 인근에서 열린 양지보도육교 준공식에 참석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 광명시의회)
20일 광명시의회 의원들이 광명역세권 인근에서 열린 양지보도육교 준공식에 참석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 광명시의회)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광명시의회가 20일 광명역세권 인근에서 열린 양지보도육교 준공식에 참석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광명시장을 비롯해 이병주 의장 및 국회의원, 시의원, 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경과보고, 축사, 테이프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의원들은 시설을 둘러보며 육교 통행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부족한 부분이 없는 지를 점검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병주 의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양지보도육교 준공으로 주민들의 통행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며 “앞으로 의회에서도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환경을 위해 도로시설물 유지관리에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AD]건강도시성남시
[AD]기흥 테라타워
[AD]수원화성및탈거리
[AD]청소년이 꿈꾸는 행복한 안양 안양시청소년재단
[AD]세종솔로이스츠 포스터
[AD]슈퍼오닝 Ai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