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선거]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사랑의 짜장차 간담회 가져(경기남부) - NSP통신 
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daum news publish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6.13선거]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사랑의 짜장차 간담회 가져
(입력) 2018-05-16 21:20
(태그) #박승원, #광명시장, #더불어민주당, #사랑의짜장차, #이주희
XML:KR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와 사랑의짜장차 수호천사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박승봉 기자)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와 사랑의짜장차 수호천사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16일 오후 6시 30분께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가 선거 사무실에서 한국 SNS연합회 사랑의 짜장차 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는 “사랑의 짜장차의 왕성한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짜장면 한 그릇이라도 전달하기 위해 전국을 뛰어넘어 캄보디아까지 봉사의 손길을 전달하는 것에 후원자의 한 사람으로써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후남 사랑의 짜장차 회장은 “경선에서 승리하시고 정식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가 되신걸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시장에 당선되시면 더욱 소외받는 계층을 위한 복지에 대한 정책에 신경 써 주시면 감사 하겠다”고 말했다.

오종현 사랑의 짜장차 대표는 “사랑의 짜장차 최고의 후원천사인 박승원 후보가 경선에서 승리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무도 신경쓰지 않았던 짜장면 한 그릇의 소중함을 아시고 선뜻 후원자가 돼 주신 지난날이 새롭게 떠오른다. 앞으로 시장에 꼭 당선 되셔서 더 많은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돼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이자 사랑의 짜장차 후원천사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랑의 짜장차 봉사를 하고 있다. 어르신들이나 어린이들이 사랑의 짜장차가 오는 날을 많이 기다는 모습을 볼 때 마다 더 힘을 내서 후원도 하고 현장에서 봉사도 하고 있다”며 “앞으로 시의원으로 당선이 되면 서류상이 아닌 실질적인 소외계층 발굴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 서일동 사랑의짜장차 자문위원, 김후남 사랑의 짜장차 회장, 오종현 대표, 박종례, 강순례, 박춘애, 정철, 서길수, 박순자, 이복임, 이문성, 김효진 사랑의짜장차 수호천사들이 참석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군포 독서 대전
[AD]스마트행복도시 안양
[AD]꿈의대학
[AD]2018 수원한국지역도서전
[AD]시민중심 열린의정 제8대 시흥시의회
[AD]반도건설_성남 고등동 유토피아 상가 홈페이지
[AD]사람중심 새로운 용인
[AD]화성시의회 브랜드광고
[AD]김포대학교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