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원기 경기도부의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감사패 받아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1-17 10:17 KRD7
#경기도의회 #김원기부의장 #초록우산 #감사패 #아동권리

아동권리 옹호활동 유공 인정받아

NSP통신-16일 경기도 북부청사 도의원실에서 김원기 경기도부의장(가운데)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16일 경기도 북부청사 도의원실에서 김원기 경기도부의장(가운데)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원기 경기도부의장은 16일 오전 경기도 북부청사 도의원실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김원기 부의장이 그동안 지역의 아동·청소년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어린이재단과 함께 노력하며 아동권리 옹호자로 활동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패를 수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원기 부의장은 그동안 전국광역자치단체 최초로 ‘경기도 아동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 조례’를 제정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경기도 아동·청소년 대토론회 개최하는 등 다양한 아동옹호활동을 추진해왔다.

G03-8236672469

김 부의장은 소감을 통해 “아동 또한 성인과 동등하게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돕는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옹호활동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아동옹호센터를 통해 경기도 아동의 권리옹호를 위해 놀 권리, 주거권, 통학로 안전 등에 관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