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민수 후보, 주민밀착형 릴레이 유세 ‘표심잡기’ 돌입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4-08 13:47 KRD7
#김민수 #성남분당을 #미래통합당 #표심잡기 #국회의원선거

리모델링 등 주거환경 개선 등 공약 내세우며 지지 호소

NSP통신-김민수 국회의원 후보가 릴레이 유세를 통해 금곡동, 궁내동 쇳골에서 주민들과 만나고 있다. (김민수 후보 캠프)
김민수 국회의원 후보가 릴레이 유세를 통해 금곡동, 궁내동 쇳골에서 주민들과 만나고 있다. (김민수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민수 미래통합당 분당을 국회의원 후보가 ‘주민밀착형 릴레이 유세’로 표심잡기에 돌입했다.

김 후보 캠프에 따르면 지난 6일 정자1동을 시작으로 수내1,2동과 정자2,3동 아파트 단지를 찾은 김민수 후보는 7일 오전에는 금곡동과 궁내동(궁안마을), 쇳골에서 주민들을 만나 취락지구(궁내동, 쇳골, 동원1통)내 도로정비, 어린이놀이터 조성 및 경로당 재건축, 리모델링 등 주거환경 개선, 궁내동~정자동 지하차도 등 접근성 확장을 공약으로 내세우며 지지를 호소했다.

각 지역구의 소속 시의원들과 이른바 ‘동별메이트’를 맺어 아파트 단지 구석구석을 누비고 있는 김민수 후보는 “국회의원에게 중앙정치만큼이나 중요한건 지역 민심을 훑는 일임을 알고 있다”며 “선거운동은 후보를 알리는 기간이기도 하지만 지역을 직접 돌아보며 현안을 꼼꼼히 챙길 수 있는 귀한 시간이다. 혹시 공약집에 미처 담지 못한 내용이라도 주민들의 의견이라면 꼭 챙겨서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김민수 후보는 7일 오전에 이어 오후에 분당동과 수내3동을 찾아 ▲8호선 도시철도 연장추진 ▲태현공원 내 주차장 설립 ▲출근길 교통경찰 증원 ▲대중교통 이용환경 개선 ▲수내공원 체육시설 확충 및 환경개선 ▲불곡산 입구 및 등산로 환경정비사업 추진 등을 약속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