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상일 후보, 동별 공약 1탄 성복동 세부공약 제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4-08 14:21 KRD8
#이상일 #용인시병 #미래통합당 #공약발표 #국회의원선거

교통대책 마련·용서고속도로 대체 우회도로 건설 등 발표

NSP통신-이상일 국회의원 후보. (이상일 후보 캠프)
이상일 국회의원 후보. (이상일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상일 미래통합당 용인병 국회의원 후보는 8일 동별 공약 1탄으로 성복동 세부공약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성복동 세부 공약으로 ▲문화복지센터 건립 ▲지하철 3호선 연장 ▲용서고속도로 대체·우회도로 건설 ▲강북행 광역버스 신설 ▲성서천 산책로~광교산 연결 등산로 정비 ▲성복역 인근 주차난 및 교통 대책 마련 등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이상일 후보는 “성복동 문화복지센터는 주민 요구가 절실한 사업으로 지하철 3호선 연장, 용서고속도로 대체우회도로와 함께 성복동 3대 공약이다”라며 “성복동 주민들의 염원 해소를 위해 임기내에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 수지의 진정한 일꾼이 누구인지 보여드리겠다”라며 공약 실천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G03-8236672469

그는 특히 수지의 교통 인프라 확충이 가장 시급하다고 역설했다. 3호선을 수서~판교~수지(동천동·신봉동·성복동)까지 연결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며 연장 결정 시기도 최대한 앞당겨야 한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주민들이 원하는 수지를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을 만나 의견을 듣고 고민한 내용을 공약에 담았다”며 “더 살기 좋은 수지로 만들기 위해 제시한 공약을 반드시 지켜나갈 것을 수지 주민들께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상일 후보는 성복동 주민으로부터 받은 민원을 더욱 적극적으로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성복역 롯데캐슬아파트 후문 어린이집 버스 승강장 설치, 43번 도로 아파트 인접 지역 방음터널 설치, 성복역 롯데몰 인근 교통흐름 정비 등의 민원이 다수 접수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후보는 주민들의 민원사항을 듣고 “성복동 주민 피해가 심각할 것으로 보여 걱정된다”며 “21대 국회에 입성하면 각별한 관심을 갖고 용인시와 협의해가면서 민원해결사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