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현충탑 참배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7-08 16:37 KRD7
#안산시의회 #의장단 #현충탑 #참배 #박은경의장

후반기 원구성 이후 첫 공식일정 소화…헌신적인 의정활동 다짐

NSP통신-8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일행이 원곡동 원곡공원 내에 위치한 현충탑을 방문해 참배하는 가운데 박은경 의장이 현충탑에 헌화를 하고 있다. (안산시의회)
8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일행이 원곡동 원곡공원 내에 위치한 현충탑을 방문해 참배하는 가운데 박은경 의장이 현충탑에 헌화를 하고 있다. (안산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제8대 후반기 경기 안산시의회 의장단(의장 박은경) 일행이 8일 단원구 원곡공원 내에 위치한 현충탑을 방문해 참배를 실시했다.

예식에는 박은경 의장과 윤석진 부의장, 김태희 의회운영위원장, 김동수 기획행정위원장, 이기환 문화복지위원장, 박태순 도시환경위원장, 강광주 교섭단체 대표 등이 참여했다.

NSP통신-8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일행이 원곡동 원곡공원을 방문해 현충탑을 참배했다. (안산시의회)
8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일행이 원곡동 원곡공원을 방문해 현충탑을 참배했다. (안산시의회)

8대 후반기 원구성 이후 첫 공식일정이었던 이날 참배식에서 의원들은 호국영령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며 헌화 및 분향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박은경 의장은 “역경 속에서 희생하신 선조들의 뜻을 경건히 받들고 지방 의회에 주어진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겠다는 의미로 참배식을 거행했다”며 “안산시의회는 후반기에도 민의의 전당으로서 시민만 바라보며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8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일행이 원곡동 원곡공원을 방문해 현충탑을 참배한 가운데 김동수 기획행정위원장(왼쪽부터), 김태희 의회운영위원장, 박은경 의장, 윤석진 부의장, 이기환 문화복지위원장, 박태순 도시환경위원장, 강광주 교섭단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시의회)
8일 제8대 후반기 안산시의회 의장단 일행이 원곡동 원곡공원을 방문해 현충탑을 참배한 가운데 김동수 기획행정위원장(왼쪽부터), 김태희 의회운영위원장, 박은경 의장, 윤석진 부의장, 이기환 문화복지위원장, 박태순 도시환경위원장, 강광주 교섭단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시의회)

한편 의회는 앞서 지난 6일 제264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후반기 원구성을 마친 바 있으며 내주에는 지역 유관 기관 방문을 통해 지역 각계와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