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당인사 개입 의혹 이재준 고양시장, 첫 고양시 업무보고회 주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7-10 10:25 KRD7
#부당인사 #이재준 #고양시장 #고양시 #업무보고회
NSP통신-고양시 첫 업무보고회에서 발안하고 있는 이재준 고양시장 (고양시)
고양시 첫 업무보고회에서 발안하고 있는 이재준 고양시장 (고양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 산하 공공기관장들에 대한 부당 인사 개입 의혹을 받고 있는 이재준 고양시장이 민선 7기 출범 후 첫 고양시 업무보고회를 주재했다.

지난 9일부터 시작된 이번 업무보고는 오는 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이어지며 시장 주재 하에 각 실·국·소장 및 구청장이 보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시장은 “이번 업무보고는 단순히 시장에 대한 업무보고가 아니라 고양시의 실국소장 책임행정 제를 바탕으로 각 간부가 현안과 공약의 내용을 면밀히 살피고 그 결과를 시정에 녹여내기 위한 자리다”고 보고회의 목적을 밝혔다.

G03-8236672469

이어 “이제는 공무원들이 시민들에게 시혜를 베푸는 방식의 그릇된 행정에서 벗어나 철저히 시민의 관점에서 모든 행정을 추진해야 하며 그러한 변화 자체만으로도 105만 시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업무보고와 같은 소통의 장은 부서 간 칸막이를 없애고 협업을 통한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함으로 온전히 시민 중심으로 행정을 개편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준 고양시장은 지난 4일 인사업무를 취급하는 인적 담담관을 통한 고양시 산하 공공기관장 부당 인사 개입 의혹에 대해 현재까지 아무런 해명이나 반박을 하고 있지 않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