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원 화천초, 함께해서 행복한 ‘논미분교 가족 캠프’ 운영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2-06-27 17:14 KRD7
#화천초등학교논미분교 #논미분교 #차경희 #이승은
NSP통신-화천초등학교 논미분교가 운영한 맘껏 놀고 함께해서 행복한 논미분교 가족캠프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도교육청)
화천초등학교 논미분교가 운영한 맘껏 놀고 함께해서 행복한 '논미분교 가족캠프'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도교육청)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화천초등학교 논미분교(교장 차경희)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맘껏 놀고 함께해서 행복한 ‘논미분교 가족 캠프’를 운영했다.

논미분교 가족캠프는 논미 교육 가족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학교 친구들과 서로 협동하는 공동체 의식을 기르고자 마련됐다.

학생, 졸업생, 선생님, 학부모들이 다함께 참여해 ▲물놀이 ▲실외놀이 ▲바비큐 파티 ▲살랑교 산책 ▲모둠별 식사 준비 등을 하며 만남의 시간과 함께 논미분교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론의 장을 가졌다.

NSP통신-학생,학부모, 선생님, 졸업생들이 모여 캠프를 즐기고 있다. (강원도교육청)
학생,학부모, 선생님, 졸업생들이 모여 캠프를 즐기고 있다. (강원도교육청)

이승은 학부모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만나지 못했던 분교의 교육 가족들을 이번 캠프에서 만나 논미를 사랑하는 마음을 확인하고 더 많은 아이들이 우리 학교에 다닐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할 수 있어 참 기뻤다”며 “모두가 하나가 되어 작은 시골 분교지만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차경희 교장은 “학부모, 선생님, 우리 아이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가족 캠프를 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꿈꾸는 아이들이 많이 올 수 있는 학교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