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속초시 대포동, 통합사례관리대상 가구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진행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2-10-28 17:35 KRD7
#속초시 #속초시청 #이병선시장 #대포동통합사례관리대상 #민현정동장
NSP통신-대포동 통합사례관리단이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자의 집에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설치한 난간 및 출입문 모습. (속초시)
대포동 통합사례관리단이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자의 집에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설치한 난간 및 출입문 모습. (속초시)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속초시(시장 이병선) 대포동에서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에 대해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통합사례관리 주거환경개선사업은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중 주거환경이 열악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화장실, 도배, 장판 교체 등 주거의 환경 개선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아동이 거주하는 가구를 대상으로 추진했으며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난간 및 출입문 등을 설치했다.

NSP통신-대포동 통합사례관리단이 난간 및 출입문을 설치하고 있다. (속초시)
대포동 통합사례관리단이 난간 및 출입문을 설치하고 있다. (속초시)

사업 대상자는 “그동안 손자들이 가파른 계단 주변에서 지내거나 싱크대에 매달려 놀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난간과 출입문을 설치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민현정 동장은 “소외된 주민들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맞춤형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저소득 주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것을 기대한다”며 “관내 복지대상자를 위한 다양한 사업 발굴 및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