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양양군, 해양레저스포츠 ‘랜드서핑’ 교육 실시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2-11-03 10:43 KRD7
#양양군 #양양군청 #해양레저스포츠 #랜드서핑 #김진하군수
NSP통신-랜드서핑을 배우고 있는 학생들. (양양군)
랜드서핑을 배우고 있는 학생들. (양양군)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해양레저관광 저변확대를 위해 11월부터 12월 말까지 2달간 ‘해양레저스포츠 프로그램(랜드서핑)을 운영한다.

랜드서핑 교육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지역 서핑 문화산업 교육 및 발전을 위해 지역 학생 등 주민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랜드서핑은 파도가 없는 날에도 서핑과 유사한 체험이 가능하며 양양 서핑 사업 부문 확장에 기여하고 관광 산업의 인프라 확대를 도모할 수 있는 레저스포츠로서 현재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G03-8236672469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랜드서핑협회에 위탁해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초급·중급·고급반으로 나눠 체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장소는 양양 보드파크 및 관내 학교 실내체육관 등이다.

교육인원은 초급반 8명, 중·상급반 8명으로 하루 3회 총 48명이고 참가비는 무료로 현재 상시 모집 중이다.

교육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e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추후 유선전화 접수도 진행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해양레저관광 인프라 확대를 위해 랜드서핑 교육을 실시하는 만큼 교육에 참여하는 지역 주민에게 유익한 교육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레저스포츠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