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릉시의회, 계묘년 ‘시민 행복·무사안녕 기원제’ 개최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3-01-13 11:32 KRD7
#강릉시의회 #강릉시 #김기영의장
NSP통신-강릉시의회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괘방산 활공장전망대에서 무사안녕 기원제를 올리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릉시의회)
강릉시의회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괘방산 활공장전망대에서 무사안녕 기원제를 올리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릉시의회)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강릉시의회(의장 김기영)가 12일 전체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괘방산 활공장전망대(안보등산로)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무사안녕 기원제’를 올렸다.

윤희주 운영위원장이 집례한 이 날 기원제는 김기영 의장이 초헌관, 배용주 부의장이 아헌관, 김용남 산업위원장이 종헌관 역할을 하고 조대영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안녕을 기원하는 축문을 낭독했다.

NSP통신-강릉시의회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괘방산 활공장전망대에서 무사안녕 기원제를 올리고 있다. (강릉시의회)
강릉시의회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괘방산 활공장전망대에서 무사안녕 기원제를 올리고 있다. (강릉시의회)

김기영 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은 강릉시민 모두 풍요롭고 가정의 화목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했으며 시 지역경제의 활성화와 시민복지를 위해 강릉시의회 19명의 의원이 한팀으로 소통하고 협치해 지혜롭고 활기찬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함께 약속했다.

특히 올해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과 강릉세계합창대회 및 강원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로 시가 세계적인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기를 염원했으며 시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 chrisl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