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산새만금아카데미, 태원준 여행작가 초청 강연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10-12 14:32 KRD7
#군산시 #새만금아카데미 #태원준 #여행작가 #세계테마기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새만금아카데미는 16일 오후2시 군산시립도서관 새만금드림홀에서 태원준 여행작가를 초청해 ‘여행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것’이란 주제로 강연을 선보인다.

태원준 여행작가는 경희대학교에서 경영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여행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EBS '세계테마기행', KBS '강연 100℃' 'TV, 책을 말하다', NGC '마이 트래블 라이프' 등의 TV 프로그램은 물론 '푸른 밤, 종현입니다',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김영철의 펀펀투데이' 등 라디오 프로그램의 여행 패널로도 활동했다.

G03-8236672469

2012년 어머니의 환갑잔치를 위해 모아둔 돈으로 어머니와 함께 아시아-북아프리카-유럽-북중미-남미를 차례로 여행하고 '엄마, 내친김에 남미까지!',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 '엄마, 일단 가고 봅시다!' 등 여행서를 출간했다

이날 특강에서 태원준 작가는 ‘어머니와 함께한 세계여행 이야기, 여행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것’을 주제로, 환갑의 어머니와 서른의 아들이 함께 해외여행에 나서면서 어머니가 여행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치유 받고 어머니의 의지로 여행은 계속 늘어나 결국 600일간 70여 국가 200개 도시를 여행한 경험담을 소개한다.

장영재 교육지원과장은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겪었던 여러 고난과 유쾌한 여행이야기를 실감나게 들려줄 예정”이라며 “어머니와 함께한 특별한 여행이야기는 여행을 준비하는 주민들에게 큰 조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원준 여행작가의 흥미진진한 여행이야기를 듣고자 하는 시민은 사전 신청없이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