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프링 카텔 이스케이프(Spring Cartel Escape)

NSP통신, 최상훈 기자, 2013-02-19 10:56 KRD7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프링 카텔 이스케이프 #제주도 #올레길 #중문단지
NSP통신-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공)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공)

[제주=NSP통신] 최상훈 기자 =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실속 있는 가족 여행 상품 ‘스프링 카텔 이스케이프 (Spring Cartel Escape)’를 다음달 부터 두달간 선보인다.

스프링 카텔 이스케이프는 중문 해안 절벽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마운틴 뷰 객실 1박과 중형급 세단의 렌트카 24시간 무료 이용이 함께 제공되며 제주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 라운지의 딸기 시그니처박스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실속있는 가격에 파격적으로 구성된 렌트카 무료 이용 서비스로 따스한 봄날 제주 구석 구석을 여행하며 왕벛꽃 축제, 매실꽃 축제, 유채꽃 걷기 대회 및 청보리 축제 등 다양한 제주의 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이 외에도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패키지 고객을 위한 제주 관광지 할인 쿠폰북과 제주 관광지도를 함께 제공한다.

따사로운 봄 햇살을 받으며 도보 여행을 즐기고자 한다면, 하얏트 호텔 정원 앞을 지나는 올레 8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트레킹 장비를 대여해 주는 무료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

NSP통신-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공)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공)

최상훈 NSP통신 기자, captaincs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