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국내 PS VR게임 ‘모탈블리츠’ 日 발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04-28 20:06 KRD7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모탈블리츠 #일본발매 #PSVR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가 자사의 ‘모탈블리츠’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VR용 타이틀(이하 모탈블리츠 for PSVR)을 일본 시장에 출시했다.

지난 4일 북미와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전역에 출시된 모탈블리츠 for PSVR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모탈블리츠 for PSVR은 이미 글로벌 VR시장에서 검증 받은 스코넥의 개발력으로 PSVR만이 가진 특별한 기능들을 최대한 활용해 가상현실에서의 몰입감를 극대화 한 게임이다.

G03-8236672469

PSVR의 ‘헤드트래킹’과 ‘포지셔널트래킹’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의 머리와 손의 움직임이 게임에 동기화되면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몸을 움직여 지형지물을 이용한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중력제어시스템을 이용해 게임 속 사물을 끌어당기거나 집어 던질 수 있으며, 그로기 시스템을 활용해 적을 공중에 띄워 특수 공격이 가능 한 것도 모탈블리츠만의 인기 요소로 꼽힌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최정환 부사장은 “일본 발매에 이어 2분기 내 유럽 출시도 앞두고 있다”며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는 만큼 모탈블리츠의 글로벌 순항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모탈블리츠 for PSVR은 4월 26일 일본에서 출시됐으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