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기영, 사계 프로젝트 두 번째 봄 싱글 ‘안아줘 안아줘’ 19일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19 15:03 KRD7
#박기영 #봄 #싱글 #사계 프로젝트 #안아줘 안아줘
NSP통신-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박기영이 신곡 ‘안아줘 안아줘’를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박기영의 사계 프로젝트 중 첫 번째 겨울이었던 ‘자연의 법칙’에 이어 두 번째 봄 싱글로 19일 발매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안아줘 안아줘’는 4월 한 달간 열린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 더 퍼스트 프라이빗 쇼, 톤 스튜디오 - 라이브 앨범 프로젝트 / 박기영’(Moonlight Purple Play - the first private show, Tone Studio - Live Album Project / PARK KI YOUNG) 공연에서 한 사람의 관객을 위해 만들어진 노래로 공연 당시 녹음된 라이브와 스튜디오 두 버전으로 발매된다.

G03-8236672469

라이브 버전의 음원은 박기영이 대학 시절부터 20여 년간 함께한 밴드와 함께했다. 이번 곡에서는 박기영이 건반을 직접 맡으며 원테이크로 녹음이 이루어졌다.

스튜디오 버전은 기타렐레, 어쿠스틱 기타, 클래식 기타, 탬버린, 케스터네츠, 트라이앵글, 쉐이커, 비브라 슬랩, 슬라이스 벨, 래틀 등의 다채로운 소리와 밴드 전원의 코러스를 만날 수 있다. 녹음실에서 즉석에서 악기가 추가되고, 편곡이 새롭게 이루어지며 만들어져 라이브 버전의 음원과 비교하며 듣는 재미도 쏠쏠하다.

박기영의 ‘안아줘 안아줘’는 오늘(1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앨범 커버로 쓰일 강예신 작가의 그림 ‘해피 버스데이 투 미’(happy birthday to me)는 사람과 다양한 동물들이 모여 생일 축하 모자를 쓰고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을 담아내 봄 햇살같은 따뜻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