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스트로, 타이틀 곡명 ‘베이비’ 공개…감각 영상미 뮤비 티저 첫 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19 21:12 KRD7
#아스트로 #ASTRO #베이비 #Baby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새 앨범 타이틀 곡명과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의 타이틀 곡명 '베이비'(Baby) 공개와 함께 첫 번째 뮤비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드림 스토어의 오픈을 준비하는 꿈을 파는 소년들로 아스트로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각자 음료수 병을 정리하거나 또는 컵을 닦거나 꽃을 준비하고 스토어에 어울리는 노래를 선곡하는 등 손님 맞이에 분주한 모습이다.

G03-8236672469

드림 스토어의 문 앞에서 간판을 정리하며 누군가를 향해 손을 뻗는 차은우의 모습과 다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손을 흔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은 다음 공개될 티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낸다

여기에 감각적인 영상미도 시선을 끈다. 아스트로를 눈앞에서 바라보는 듯한 1인칭 시점은 영상을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드림 스토어라는 판타지적인 요소와 따뜻하고 톡톡 튀는 파스텔톤의 색감 또한 영상에 포인트를 더해줬다.

타이틀 곡 '베이비'는 아스트로 특유의 청량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인트로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 중독성을 선사하는 '베이비'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뮤비 1차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아스트로는 오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으로 컴백해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