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용화, 솔로 앨범 자작 트랙리스트 공개…글로벌 프로듀서와 협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7-14 14:06 KRD7
#정용화 #솔로 #씨엔블루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솔로 컴백하는 씨엔블루 정용화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두 디스터브(DO DISTURB)’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여자여자해(That Girl)’와 ‘딱붙어(Closer)’ ‘패스워드(Password)’ ‘네비게이션(Navigation)’ ‘대답하지 마(Not Anymore)’ ‘널 잊는 시간 속(Lost in Time)’ 등 6곡의 정용화 자작곡이 담겨졌다.

G03-8236672469

특히 ‘여자여자해(That Girl)’와 ‘패스워드(Password)’ 등의 곡에서는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프로듀서·작곡가들과 협업을 이뤄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NSP통신

이날 공개된 메들리 영상에는 정용화가 새 앨범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모습과 함께 타이틀 곡 ‘여자여자해’를 포함한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여자여자해’는 로꼬의 담백한 랩과 정용화의 그루브감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진 펑키한 사운드의 댄스팝으로 칵테일 한 잔을 마시고 몸을 흔드는 것 같은 리드미컬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또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곡 ‘딱 붙어’, 중독성 강한 딥하우스 ‘패스워드’, 서정적이고 차분한 멜로디의 ‘네비게이션’, 90년대 R&B 발라드 감성을 재현한 ‘대답하지 마’, 잔잔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널 잊는 시간 속’ 등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된 정용화의 자작곡은 그의 넓은 음악색을 확인하게 한다.

특히 ‘여자여자해’는 미국 인기 팝 가수 닉 조나스(Nick Jonas)의 ‘애벌란시(Avalanche)’를 프로듀싱한 TJ 라우턴(TJ Routon), 덴마크의 떠오르는 신예 크리스토퍼(Christopher)와 작업한 작곡가 제이라 깁슨(Jarah Gibson)이 참여했으며, ‘패스워드’에는 호주 출신의 팝스타 카일리 미노그(Kylie Minogue), 유명 DJ 알레쏘(Alesso)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한 피터 왈레빅(Peter Wallevik)과 함께해 주목을 끈다.

정용화의 새 앨범 ‘두 디스터브’의 전곡은 오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