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특징주 및 이슈

NHN엔터테인먼트, CJ E&M, 엔씨소프트, 거래소 점진적 활성화 예상

NSP통신, 김태연 기자, 2017-07-17 07:19 KRD7
#엔씨소프트 #NHN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김태연 기자 = 엔씨소프트의 '아인하사드(경험치)'버프 혜택 감소로 유저들의 유료구매 증가했다.

게임 내 매출감소의 징후는 전혀 보이지 않는다.

오히려 평균레벨 상승에 따른 상위 아이템에 대한 니즈 확대 등으로 다이아 수요는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G03-8236672469

거래소의 점진적인 활성화가 예상된다.

NHN엔터테인먼트의 2분기 실적은 컨센서스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드게임의 안정적인 성장 지속과 2분기는 계절적인 비수기영향 고려, 3분기이후 보드게임 매출의 비중확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페이코의 비용효율화에 따른 할인요인 제거로 보드게임에서 창출되는 수익 보전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11번가' 진입도 긍정적 으로 보인다. 하반기 퀸, 크리티컬 옵스 등 신규 모바일게임 라인업 상반기대비 풍부한 상황이다.

CJ E&M의 2분기 실적이슈는 크게 두드러지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2nd 채널들의 부진으로 광고부문의 성장은 다소 둔화될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의 성장은 견조하다.

황승택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엔씨소프트의 주가향방은 여전히 시장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상대적으로 긴 조정이 지속되며 낙폭이 컸던 기업들의 주가회복 가능성도 높아 보이다”고 전망했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NSP TV 김태연 기자, ang113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