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임박’ 박진영, 헤이즈와 역대급 컬래버 예고…16일 발라드 듀엣곡 ‘후회해’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0-14 00:27 KRD7
#박진영 #헤이즈 #후회해 #컬래버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오는 16일 컴백을 알린 뮤직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의 발라드 듀엣 파트너가 공개됐다.

박진영은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가수 헤이즈와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탄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듀엣이 성사된 사연을 소개했다.

박진영은 글에서"'파티피플'에서 그녀의 노래하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보면서 '어쩜 저렇게 온 진심을 다해 노래를 할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 날까지도 계속 생각이 나 노래 하나를 보냈다"라며"왠지 그녀는 내가 무슨 생각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는지 알아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바로 문자가 왔다. '듣자마자 펑펑 울었어요. 저 이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 그렇게 '후회해'라는 곡이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비도 오고 그래서'를 통해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중이었음에도 좀처럼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헤이즈는 데뷔 24년만에 첫 MC를 맡은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지난 7월 출연, MC와 게스트로 인연을 맺었었다.

앞서 박진영은 지난 12일 오는 12월 자신의 브랜드 콘서트인 '나쁜파티'를 'BLUE & RED'라는 타이틀로 개최하면서 16일 정오 'BLUE'에 해당하는 발라드 신곡, 12월 초에는 'RED'에 해당되는 댄스곡을 발표한다고 알린 바 있다.

특히 16일 공개될 곡과 관련해서는"발라드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와의 듀엣곡"이라고 깜짝 전해 파트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 다양한 추측을 낳기도 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짙은 감정을 표현하는 듯한 박진영의 옆 모습과 마이크를 잡고 헤이즈의 얼굴, 그리고 신곡 공개 콘셉트인 'BLUE & RED'와 남녀를 표시하는 기호가 담겨 두 사람이 선보일 발라드를 기대하게 한다.

박진영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해 4월 공개한 댄스곡 '살아있네' 이후 1년 6개월여 만이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진영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발라드 '후회해'는 '박진영 표 R&B 발라드'의 2017년 업그레이드 버전이자 헤이즈와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져 올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발라드곡을 기대해온 가요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12월 8~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서트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의 전국투어에 돌입해 2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30일 대구 엑스코, 31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팬들과 만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