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C제일은행, 임직원 부모 초청행사 실시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7-10-20 15:26 KRD7
#SC제일은행 #으뜸가족사랑이벤트
NSP통신- (SC제일은행, 박현주 커머셜기업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이 20일 SC제일은행 본점에서 개최된 으뜸가족사랑 이벤트에 참석한 임직원 부모들에게 은행 역사와 역대 SC제일은행장들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SC제일은행, 박현주 커머셜기업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이 20일 SC제일은행 본점에서 개최된 으뜸가족사랑 이벤트에 참석한 임직원 부모들에게 은행 역사와 역대 SC제일은행장들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SC제일은행은 서울 종로 본점에서 가족친화적 기업문화의 정착과 확산을 위한 임직원 부모 초청행사인 ‘SC제일은행 으뜸가족사랑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SC제일은행의 임직원 부모 70여명이 참석해 자녀의 직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가족간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들은 자녀들이 일하는 SC제일은행 본사의 일상 업무 공간을 둘러보고 오종남 사외이사로부터 특별 강연도 들었다.

이어서 자녀와 함께하는 퀴즈쇼와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에도 참여했고 임직원 자녀들이 미리 준비해놓은 영상편지를 보는 시간도 가졌다. 영상편지에는 자녀들이 바쁜 일상 탓에 평소 부모에게 제대로 표현하지 못 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이 담겼다.

G03-8236672469

초청된 한 부모는 “딸이 24년 동안 SC제일은행에 다니는 것을 항상 뿌듯하게 생각해왔다”며 “딸의 직장을 직접 살펴보고 같이 일하는 동료들도 만나보니 딸이 훌륭한 회사에 다니는 것 같아 자랑스럽고 대견하다”고 말했다.

이날 부모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정효숙 기업금융운영센터 과장은 “워킹맘인 딸의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매일 집으로 오시는 어머니에게 늘 감사하면서도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다”며 “이번 행사로 어머니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 드린 것 같아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현주 커머셜기업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직원 부모들이 자녀의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긍심을 갖게 되면 직원들도 직장에 대한 만족도와 애사심이 높아질 것”이라며 “SC제일은행은 앞으로도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속에서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