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수지, 이번엔 ‘청순+아련미’…'잘자 내 몫까지' 포토 티저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1-20 15:25 KRD7
#수지 #잘자 내 몫까지 #포토 티저 #페이시스 오브 러브 #홀리데이
NSP통신-▲수지 미니2집 수록곡 잘자 내 몫까지 포토 티저
▲수지 미니2집 수록곡 ‘잘자 내 몫까지’ 포토 티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수지가 연일 반전 매력의 컴백 티저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수록곡 '잘자 내 몫까지' 포토 티저 2종을 선보였다. 사진 속 수지는 청초하고 아련한 매력을 보여준다.

앞서 수지는 지난 19일 타이틀 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포토 티저 2종을 공개해 러블리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낸 바 있다.

NSP통신-▲수지 미니2집 타이틀 곡 홀리데이 포토 티저
▲수지 미니2집 타이틀 곡 ‘홀리데이’ 포토 티저

전날에는 오는 22일 선공개를 앞둔 신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분위기를 가늠해 볼 수 있는 공허하고 애잔한 느낌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해 시선을 끌기도 있다.

G03-8236672469

수지는 이번 새 앨범의 반전미 있는 곡별 티저 포토를 연일 공개하면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 앨범 곡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켜 주고 있다.

수록곡 '잘자 내 몫까지'는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으로 잠 못드는 마음을 잔잔하게 표현한 자장가 느낌의 발라드 곡으로 듀오 밴드 모자루트의 피아니스트 밤하늘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수지만의 독특한 감성을 기대하게 한다.
타이틀 곡 '홀리데이'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이다. 탄탄한 실력파 래퍼 DPR LIVE의 피처링이 더해진데다 1년여 만에 컴백하는 수지가 이 곡으로 새로운 음악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흥미를 갖게 하고 있다.

NSP통신-▲수지 미니2집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포토 티저
▲수지 미니2집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포토 티저

선 공개 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지난해 1월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수지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해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곡이다.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감정 속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로 23인조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Yes? No?' 이후 1년여 만에 공개되는 수지의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이들 3곡을 포함해 '소버(SObeR)' '나쁜X'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수지는 이번 앨범에서 기획 및 제작 전반은 물론 일부 곡의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쏟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수지의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 곡인 '홀리데이(Feat. DPR LIVE)'를 포함한 미니 2집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 전곡 음원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