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나카드, 광주광역시와 ‘고객센터 투자협약’ 체결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2-20 14:13 KRD7
#하나카드 #하나카드콜센터 #광주광역시 #하나카드고객센터
NSP통신-(왼쪽부터)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 (하나카드)
(왼쪽부터)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 (하나카드)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하나카드는 정수진 대표이사와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카드 고객센터 신설에 대한 투자 협약’을 오늘 광주광역시 시청에서 체결했다.

하나카드와 광주광역시의 고객센터 신설 투자 협약은 하나카드가 광주광역시의 투자기업 보조금 등 고객센터 설치에 따른 행정적 지원을 받아 약 240석 규모의 고객센터를 신규로 오픈한다. 하나카드 손님에게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는 고객센터 직원에 광주시민을 우선적으로 채용할 예정으로 현재 침체되어 있는 지역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이번 하나카드와 광주광역시의 협약은 하나카드의 손님응대 서비스 향상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광주광역시의 경쟁력 있는 인적자원 및 임대료, 다양한 행정적 지원 등의 인프라가 맞아 이뤄진 결과다.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지난 2016년 취임사에서 하나카드가 성장하기 위해 실천해야 할 5대 과제 중 하나로 손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콜센터의 영업지원 기능 강화’를 제시한 바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정 대표이사는 “하나카드의 광주광역시에 대한 콜센터 투자가 광주지역 고용창출 및 경제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향후 광주광역시와 다양한 사회적 활동 및 비즈니스 협업을 지속해 윈-윈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