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산시, 봄누리 예술축제 성황리 개최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04-09 13:40 KRD7
#오산시 #봄누리 #예술축제 #고인돌 #캐릭터

아동 친화도시답게 어린이들 많은 체험거리 진행

NSP통신-제6회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에서 어린이들이 활쏘기 체험을 하고 있다. (오산시)
제6회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에서 어린이들이 활쏘기 체험을 하고 있다. (오산시)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경기 오산시는 지난 7일 세교 고인돌공원에서 지역예술단체와 예총지부가 함께 어우르는 제6회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 예술인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다양한 체험을 직접 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아동 친화도시답게 어린이들이 체험하며 즐기는 드론 인형뽑기, 가족 사진액자 만들기, 어린이 나비날개 꾸미기, 까산이 캐릭터 만들기 등으로 많은 체험거리를 진행했다.

또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어린이극 페스티벌과 컬러마임 퍼포먼스로 봄꽃 공원에서 성황리 봄 축제를 개최했다.

G03-8236672469

올해도 사단법인 한국예총오산지회 산하단체만 참여하는 축제행사를 벗어나 지역 예술단체가 함께 어우르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한해를 거듭 할수록 지역 축제로 자리 매김하고 매년 많은 시민들이 찾아오는 축제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예술인들의 창의적인 생각과 감각들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며 오산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이러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자격이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문화향유기회를 더욱 늘릴 계획이며 이를 통해 활력 넘치는 오산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예총오산지회 강한석 지회장은 “지역 예술단체와 화합·소통하는 오산시지회를 만들도록 더욱 예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