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자유총연맹 광양시 여성회, 독거노인에 사랑 나눔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19-12-13 15:50 KRD2
#광양시 #한국자유총연맹광양시지회 #광양시지회여성회

관내 독거노인 세대에 성품을 전달 연말연시 이웃사랑 실천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광양시지회(회장 소완석)은 연말을 맞아 관내 독거노인 세대에 성품을 전달하는 연말연시 이웃사랑 실천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자유총연맹 광양시지회 여성회(회장 나영선)회원들은 13일 관내 독거노인 3세대를 직접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각 세대에 필요한 생필품에 사용하라고 여성회원들이 십시일만 모금한 현금 60만원을 전달했다.

소완석 회장은 “주위에 소외된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는 계기가 되는 것 같다”며"혼자 사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고 외롭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나영선 여성회장은 “비롯 작은 정성이지만 훈훈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펼쳐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광양시지회는 자유민주주의 가치 창달과 건전한 민주시민의식 함양 및 올바른 통일관 정립을 위해 다양한 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여성회는 지역 내 탈북민을 위한 김장김치를 담아주기, 경로당, 요양원 등에서 봉사활동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