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흥시의회,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5-28 15:37 KRD7
#시흥시의회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
NSP통신-27일 김태경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에 나선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흥시의회)
27일 김태경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에 나선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흥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김태경)가 27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에 나섰다.

이번 시찰에는 김태경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과 서울대 시흥캠퍼스 관계자, 관계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NSP통신-27일 김태경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에 나선 가운데 간담회를 갖고 있다. (시흥시의회)
27일 김태경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에 나선 가운데 간담회를 갖고 있다. (시흥시의회)

시의원들은 먼저 1층 회의실에서 오헌석 시흥캠퍼스본부장의 ‘서울대 시흥캠퍼스 추진 경과 및 2단계 발전 계획’에 대한 보고를 받고 이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어 1층 계단식 강의실을 시작으로 2층 컨벤션센터, 3층 교육협력센터, 연수동, 9층 연수동 순으로 교육협력동 시찰에 나섰다.

NSP통신-27일 김태경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에 나서고 있다. (시흥시의회)
27일 김태경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시찰에 나서고 있다. (시흥시의회)

김태경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는 서울대 시흥캠퍼스의 추진 과정 속에 현재까지의 조성 현황과 발전방향, 앞으로의 추진계획 등을 시의회와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 서울대 시흥캠퍼스가 시의 발전을 견인하고 시민 곁에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시흥시의회가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이날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는 시찰 후 간담회를 갖고 시흥시-서울대 교육협력사업과 관련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