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중기청,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 온라인 설명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1-11 14:32 KRD7
#중기청 #소상공인 #전통시장 #온라인 설명회 #소상공인진흥공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중소기업청(청장 주영섭, 이하 중기청)은 12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각각 3시간 씩 생방송으로 ‘2017년 창업,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중기청은 매년 초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지원사업 현장 설명회를 진행으나 부득이하게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창업기업과 소상공인들을 위해 현장설명회와 병행해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즉문 즉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일반 중소기업에 비해 인력・경험 등이 부족한 창업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중기청은 기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또 온라인 설명회 진행은 ▲중기청 담당 공무원 및 창업(창업진흥원) ▲소상공인(소상공인진흥공단) 전문기관의 실무자가 ‘2017년도 지원사업 개요 및 개편 내용,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을 설명 후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NSP통신- (중기청)
(중기청)

한편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를 시청코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온라인 설명회 사이트’에 접속해 시청과 동시에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할 수 있고, 이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