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어기구 의원, ‘중소기업·소상공인 정책자금지원을 위한 효율화 방안’ 정책간담회 개최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8-12-28 00:15 KRD7
#국회 #어기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NSP통신-어기구 의원이 국회 의원회관 제2간담회의실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정책자금지원을 위한 효율화 방안을 주제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어기구 의원실)
어기구 의원이 국회 의원회관 제2간담회의실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정책자금지원을 위한 효율화 방안’을 주제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어기구 의원실)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어기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충남 당진)은 국회 의원회관 제2간담회의실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정책자금지원을 위한 효율화 방안’을 주제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국정감사에서 지적된 중기부 정책자금 집행과정의 문제점을 짚어보고 정책자금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자영업자에게 효율적으로 지원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기구 의원은 “그동안 중기부의 정책자금이 낭비요인으로 인해 ‘눈먼 돈’이라는 오명을 얻었는데 이번 간담회를 통해 자금문제로 고통 받는 중소기업과 서민 자영업자들에게 정책자금이 제대로 지원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