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예방…소상공인 현장애로 해결 약속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4-02 17:23 KRD7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NSP통신-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왼쪽)이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소상공인연합회에 방문해 최승재 회장(오른쪽)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소진공)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왼쪽)이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소상공인연합회에 방문해 최승재 회장(오른쪽)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소진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 이사장이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을 예방하고 소상공인 현장애로 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조 이사장은, 이날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을 만나 최저임금 인상 및 경기침체에 따른 소상공인과 영세 자영업자들의 경영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현장애로를 청취했다.

조 이사장은, “앞으로 소상공인들과 소통을 강화해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관계기관으로서 공단과 연합회 간 상호 협조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다.

G03-8236672469

한편 지난 1일 취임식에 이어 전통시장 방문으로 공식일정을 시작한 조 이사장의 소상공인연합회 방문은 두 번째 현장 행보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현장을 꼼꼼히 확인하고 현장과 소통하겠다는 취임의지를 보였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