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MG손해보험, ‘무(無)해지형’ 어린이보험 출시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1-03 10:44 KRD7
#MG손해보험 #손해보험
NSP통신-MG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전용 무(無)해지형 어린이보험. (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전용 ‘무(無)해지형 어린이보험’. (MG손해보험)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MG손해보험(대표 김동주, 이하 손보)이 다이렉트 전용 ‘무(無)해지형 어린이보험’을 판매한다.

MG손보는 핵심담보만 골라 알뜰하게 구성한 무해지형 ‘다이렉트 애지중지 어린이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납입기간 중 해지 시 환급금이 없는 대신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첫 보험료 그대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다이렉트 애지중지 어린이보험은 자녀가 성인이 되어서도 평생 유지해야 하는 보험인 만큼 보험사고 발생빈도가 높은 항목들을 꼼꼼하게 보장하는 핵심담보 10개로 구성했다.

이 상품은 ▲암∙소액암∙뇌혈관∙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 ▲상해∙질병 수술비 ▲골절진단비(치아파절제외) ▲깁스치료비 ▲상해 또는 질병 후유장해 담보를 보장금액에 따라 3가지 플랜(든든맘/합리맘/실속맘)으로 심플하게 운영한다.

또 5년 간 무사고 시 향후 5년 동안 매월 보험료 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암(소액암제외)진단 또는 상해∙질병 80%이상 후유장해 시 보장은 그대로 유지하되 차회 이후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해 준다.

가입연령은 0세부터 30세까지이며, PC 또는 모바일 #JOY다이렉트(direct.mggeneralins.com) 사이트에 접속해 직접 가입할 수 있다.

한편 ‘#JOY다이렉트’는 31일까지 상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험료 계산만 해도 MG손해보험은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