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 인명진 비대위원장에게 ‘경제계제언 전달’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7-03-23 20:51 KRD7
#대한상의 #자유한국당 #박용만 #인명진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과 인명진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이 23일 경제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재계의 의견을 전달해 공약에 반영할 것을 부탁하는 ‘경제계제언’을 전달했다.

이날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은 “대선 준비기간이 짧기 때문에 함께 고민하고 해법을 찾을 수 있는 아젠다를 준비했고 후보가 선출되시면 잔달해주시고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 회장은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저희가 보수·진보 양쪽의 학자분들께 자문을 받았다. 치우치지 않는 제언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 나름 많은 애를 썼다”며 정치적 균형도 언급했다.

G03-8236672469

이에 인명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렇게 재계에서 먼저 균형있는 또 정책에 적합한 개개의 여러 가지 상황을 반영한 제안을 만들어주시고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혹시 좀 인기영합적인 그런 실현 불가능한 현실과 잘 맞지 않는 공약이 나올 수 있는 가능성이 아주 높은 상황을 저희들이 잘 알고 있지만 그런 상황에서 이렇게 먼저 이런 제안을 해주시니까 저희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답했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