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열쇠협회, 열쇠업종 소상공인 SNS마케팅 교육 실시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05-14 13:05 KRD7
#한국열쇠협회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소상공인 #SNS마케팅
NSP통신-▲소상공인들이 홍보영상을 활용한 SNS마케팅 교육을 받고 있다. (한국열쇠협회)
▲소상공인들이 홍보영상을 활용한 SNS마케팅 교육을 받고 있다. (한국열쇠협회)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한국열쇠협회(회장 김성중, 이하 열쇠협회)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사장 이윤재, 이하 희망재단)과 공동으로 열쇠업종 소상공인의 판로개척 및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13일 열쇠업종 소상공인 150여명을 대상으로 ‘열쇠업종 소상공인 SNS마케팅 교육’을 대전 유성 유스호스텔에서에서 개최했다.

이날 안성용 희망재단 센터장은 효율적 홍보를 위한 소상공인의 홍보동영상을 활용한SNS마케팅을 주제로 강의했다. 향후 열쇠협회와 함께 열쇠업종 소상공인의 홍보를 위한 공동 SNS플랫폼 운영을 지원키로 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김성중 열쇠협회 회장은 “이번 교육은 자유업종으로 분류되어 관련법이 없어 무분별한 창업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열쇠업종에 오랜기간 종사해 기술 노하우를 가진 소상공인들을 다소나마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이번 교육으로 SNS를 활용한 가게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앞으로도 열쇠업종 소상공인의 경영능력 제고를 위한 맞춤형 교육과 홍보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