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전 소상공인, SNS마케팅 교육 감사의미로 꽃 전달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8-05-17 12:24 KRD2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소상공인 #동영상
NSP통신-▲이날 교육에서 유수영 대전스마일꽃판매장 사장이 교육에 대한 감사의미로 꽃을 안성용 충청희망센터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날 교육에서 유수영 대전스마일꽃판매장 사장이 교육에 대한 감사의미로 꽃을 안성용 충청희망센터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대전=NSP통신) 이광용 기자 =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사장 이윤재, 이하 희망재단)은 지난 16일 대전 소상공인 50여명을 대상으로 동영상 SNS마케팅 교육을 충청희망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지역 소상공인들은 동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교육을 배우고 직접 실천까지 진행했다.

특히 참석한 유수영 대전스마일꽃판매장 사장은 “아무리 바빠도 매월 실시하는 희망재단의 교육은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되어 꼭 참석한다”며 “감사의 의미로 스승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직접 만든 꽃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SNS 홍보동영상 만들기 강의를 진행한 안성용 센터장은 “올해 시작한 동영상 만들기 실습교육을 통해 효과를 보신 분들이 많다”며 “어려운 대전 소상공인들이 함께 모여 서로 홍보를 돕는 스터디모임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