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전 지역경제 위해 ‘소상공인·자원봉사자’ 뭉쳤다

NSP통신, 양혜선 기자, 2018-06-26 11:08 KRD7
#소상공인 #사랑의사다리 #중소상공인희망재단 #대전
NSP통신-▲사랑의사다리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과 공동으로 대전지역 소상공인들과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SNS소통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과 함께 가진 행사에는 박정현 대덕구청장 당선인, 이광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천충청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사랑의사다리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과 공동으로 대전지역 소상공인들과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SNS소통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과 함께 가진 행사에는 박정현 대덕구청장 당선인, 이광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천충청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대전=NSP통신) 양혜선 기자 = 사랑의사다리(이사장 이정제)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사장 이윤재)과 공동으로 26일 대전지역 소상공인과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SNS소통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100여명이 참석했다. 교육시간이 끝나고 가진 행사에는 박정현 대덕구청장 당선인, 이광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장, 구범림 대전상인연합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교육은 지역에서 동네 가게와 자원봉사자들이 서로협력하고 SNS홍보에 도움주고자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며 또한 지역에 어려운 이웃도 살피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G03-8236672469

교육 주요내용은 ▲SNS소통의 달인되기(정영숙 행잼터 원장) ▲중앙로지하상가 상인회 페이스북 소통 성공사례(정인수 회장) ▲동영상으로 SNS소통하기(안성용 희망재단 센터장) 등을 교육했다.

이정제 사랑의사다리 이사장은 “지역에서 재능나눔에 참여하는 동네 소상공인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나눔에 주체가 되어야 한다”며 “앞으로 대전지역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자원봉사자와 정기적인 교육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양혜선 기자, yhsza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